본문 바로가기

패션

슈프림 5차드랍 / 슈프림 5차 발매/ 슈프림 17ss 5차

반응형

요즘 슈프림이 vpn,배대지등을 막으면서 직구 하기가 굉장히 어려워졌습니다ㅜㅜ 저는 1차 드랍 빼고는 모두 실패했어요 다들 힘내요 ! 


이번주는 mike hill for supreme 콜라보 소식이 있습니다. 저는 콜라보 중에 데크에 관심이 가네요 인테리어 해 놓으면 이쁠 것 같아요 ! 


일반 드랍중에는 가죽 웨이스트 백이 끌리네요 ㅋㅋ 이번 포스팅에서는 5차발매 목록을 정리 해봤습니다. 참고하세용




shop jacket




striped hooded crewneck




glitterarc hooded sweatshirt



checkered nylon hooded pullover



leather ma-1 jacket .




coveralls


micro stripe cardigan



tonal stripe logo crewneck


rib-collar s s denim shirt


kung fu shirt 


pinstripe s-s football top





washed denim short



overlap 6-panel




front panel zip camp cap


이번주는 콜라보 소식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mike hill for supreme 



branins tee


snake trap L/S tee


runner tee


regretter tee






deck



leather-waist-bag









반응형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프림 17ss 시즌 2차 발매 예정 / 2차 드랍 /상세사진  (0) 2017.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