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실전투자대회 참가하기 / 2017 미래에셋대우 실전투자대회 / 증권사 실전투자대회

반응형

저는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주식이란 것이 무섭기도하고 너무 어렵게 생각해서 모의투자를 종종 했구요. 물론 모의투자대회에서 한번도 수상한 적은 없습니다 ㅋㅋ 


모의투자를 하게 되면 수익금액은 모두 게임머니처럼 대회기간이 끝나면 사라지게 되죠 . 그래서 아무리 좋은 수익률을 올리게 되어도 상금이외에는 자기 자신이 가져가는 것이 하나도 없는거죠. 물론 위험부담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는게 모의투자의 장점이겠죠. 


그래서 전 이번에 실전투자대회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중 미래에셋대우에서 진행하는 실전투자대회가 시기적으로 맞고 이벤트 들이 맘에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실전투자대회를 참가하게 되면 자기자신의 목표수익률보다 욕심을 내게 되고 수익률에 집착하게 될 것 같기도 하지만 그 점만 유의한다면 그냥 내가 하는 투자를 이어나가면 되기 때문에 내가 손해 볼 건 없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또 운이 좋아 입상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구요 ! 입상하게 되면 여러가지 특전들이 있더군요 ! 그중 대표적인게 유럽 여행 상품권이더라구요 어마어마하죠? 

 


먼저 대회기간은  2017/ 4/ 10 ~ 6 /2 로 8주간 진행이 됩니다. 접수 기간은 2017 / 3 /27 ~ 5/ 7 로 6주간 이구요 . 


신청은 홈페이지, hts ,mts 모두 가능합니다. 당연히 대상고객은 미래에셋대우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입니다. 


아래에 보시면 알겠지만 잔고를 기준으로 각각의 리그에 편성되게 됩니다. 총 상금액이 2억 1천 9백만원 이네요 . 


선착순 500명에게는 각각 참가이벤트도 있습니다. 주식에 주자도 몰라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니 관심이 있다면 신청해 보세


요~



실전투자대회 알아보러 가기 <-클릭




반응형